페이지 선택

대구 중구 유흥알바 호프집에서 알바를 했던 체험을 바탕으로 하는 일과 어떠한지에 대한 개인적인 느낌을 적어보겠습니다!

일단 제가 일했던 호프집은 두가지로 나뉩니다.

두 곳 모두 대체적으로 하는 일은 비슷한데, 손님이 적을 경우 노래타운은 정말 한가한 반면,

손님이 많으면 정말 힘들 수 있는 것이 노래타운알바입니다.

그래서 저는 매일 다소 바쁘고 주말에는 hell이되는 1번

헌팅술집 알바를 권장하는 바입니다.두 곳 모두 바쁘다고 해도,노래타운의 경우는 룸 안에서 테이블 정리와 마이크 선 정리,

바닥 매번 깨끗이 닦아야하고.. 정말 힘들거든요.

또, 룸의 경우 룸안에 있는 알바생은 다른 벨을 한번에 보기가 어려운 경우가 많아서

일이 능숙해도 멀티플레이가 어렵습니다.

반면에 술집의 경우 개방되어있고 한번에 여기저기 옆테이블도 금방 오갈 수 잇기 때문에 일이 능숙해지면

멀티플레이가되고, 이러한 점이 알바들 서로서로에게 도움이 되기 때문입니다.

다음은 대구 중구 유흥알바 술집에서 하는 업무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술집마다 운영방식이 다르니 참고만 해주세요)

주문되는 메뉴는 자동으로 주방에 전달되고,주방에서 안주가 나오게되면 번호표에 맞는

테이블로 안주를 가져다주면 됩니다.손님이 오기 전에 미리 술집마다 정해진 셋팅을 하는 부분입니다.

수저,젓가락,포크 등을 2인상 3인상에 맞게끔 미리 쟁반에 셋팅을 해둡니다.

테이블에 나갈 물과 컵, 그리고 기본안주인 강냉이등을 셋팅해 놓습니다.

바쁜 날일수록 미리 셋팅해야하는 양이 많아지게됩니다.

설거지의 경우 알바가 하는 경우도있고,혹은 주방에서 하는 경우도있습니다.

혹은 바쁠 때에는 같이 도와서하는 경우도있는데,사실 바쁠땐 설거지가 제일 맘편합니다.

급하게 하긴해야하지만, 가만히 서서 설거지만하면되니까요 ㅋㅋㅋ이건 어렵지 않아요.

일을 하게되면 차차배워서 쉽게 할 수 있게됩니다.

위에 두 알바모두 큐큐알바 사이트에서 찾아서 했다는점.꼭 이용해주세요.